돈을 많이 가지기 위한 무의식 바꾸는 방법

2023. 4. 30. 12:26카테고리 없음

을 많이 가지기 위한 나의 무의식 바꾸는 방법

우리는 돈을 많이 벌기 위해서 많은 노력들을 합니다. 투자,사업,자기개발 여러가지 등 저는 특별한 능력이 없으나 직장을 다니면서 돈을 많이 집착하는 모습들을 많이 보였습니다. 나의 능력보다 많이 받는 다는 느낌의 직장을 그만두지 못해 삶이 너무 괴로웠고 다른 사람의 기준에 많은 돈을 받는 것은 아니였지만 이 정도면 나는 많이 버는 것이다라고 생각해서 집착하다 내 안에 있는 생명에너지가 고갈되어 가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 후 지금도 돈을 벌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시크릿 등을 하고 있지만 뭔가 계속해서 돈이 없어 수치심을 느껴야 하는 현실들이 펼쳐집니다. 도대체 무엇이 문제일까? 돈을 벌기 위해 어떤 행위를 해도 잘 되지 않고 능력도 없는거 같고 하여 현실에 계속 집착했던 과거들을 되돌아 보며 정확하지는 않지만 내안에서 현실(밖)을 어떻게 하는 것은 문제 해결이 되지 않는구나라는 것을 알았던거 같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헷갈리는데 찾아가는 중입니다. 하여 무의식을 바꾸는 동시에 현실(밖)도 같이 하고자 합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무의식을 다루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돈을 많이 벌려면 돈에 대한 무의식들을 인식하고 알아차려 감정 해소를 해 나가야 하므로 돈에 관한 무의식을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첫째, 돈을 버는 것은 어려운데, 쓰는 것은 너무 쉽다는 느낌의 무의식

우리는 돈을 벌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씁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저는 강의를 하는데 강의를 하기 위해서는 전국을 다녀야합니다. 전국을 다니면서 몇시간 동안 운전을 해야하고 최소 2시간에서 6시간은 강의를 해야합니다. 강의 내용도 방대해서 강의를 하고 나면 목이 너무 아프고 장시간 운전을 하고 집에 오면 온 몸이 다 아픕니다. 몇일이 지나야 회복이 됩니다. 이렇게 해서 하루 10만원에서 30만원 정도의 돈을 벌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이 돈은 최근 물가가 많이 올라서 외식을 한 두 번만 하면 없어지는 돈이 되어버립니다. 이렇게 이 돈을 벌기 위해 하루종일 고생을 하고 몸도 아픈데 외식 몇번으로 끝나는 돈이니 돈을 버는 것은 너무 힘들고 돈을 쓰는 것은 쉽다는 느낌의 무의식이 자연스럽게 저장되어 그렇게나 절약하고 돈을 쓰지 않으려고 하는 것이 아닐까 합니다.

둘째, 쓴 돈에 대해 후회하는 느낌

우리가 돈을 썼을때 후회할때가 있습니다. 굳이 쓰고 싶지 않았는데 무엇인가 홀려서 소비를 했을때, 예를 들면 남에게 잘 보기 위한 소비, 남이 부추겨서 샀을때, 다른사람에게 돈이 없어서 못 산다는 느낌을 주기 싫어서 소비를 했을때, 내가 확신이 없었지만 분위기상 떠밀려 쓰게 되었던 돈들이 있습니다. 저는 생각해보니 백화점에 갔을때 돈이 없어서 못 산다는 느낌을 점원에게 주기 싫어서 이것을 사야하나라고 고민하고 불편한 감정을 느낀점이 있습니다. 이것을 생각해보면 돈이 없다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야 수치스러운 일이야 라는 무의식이 있고 또 다른 사람들과 밥을 먹을때 얻어먹을때나 사달라고 잘 하지 못하는 것 역시 돈이 없다는 것이 수치스러워 돈이 없는데도 불구하고 무리해서 돈을 썼던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도 그렇게 행동하고 있구요

세번째, 물건을 사러 가서 직원이 내 돈을 뺏으러 오는 느낌

옷을 사러 가면 내가 생각한적당한 가격이 있는데 점원은 자꾸 더 비싼 옷을 사라고 옷을 입어 보라고 하고 권유합니다. 마음에 들어 옷을 입어 봤는데 생각보다 별로인 경우 이것을 사지않고 거절해서 나오기가 불편합니다. 그래서 어쩔수 없이 구매를 하고 후회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뺏겨줄 마음이 없는데 상대가 의욕적으로 내 돈을 뺏으려 하면 방어하는 많은 에너지가 소모가 됩니다.

넓은 하늘, 성공을 향해 달려가는 사람의 뒷모습

앞의 사례에 대한 무의식 정화 방법

돈을 쓰자니 뺏기는 거같고 쓰지 않고자 하니 내가 돈이 없다는 열등감이 느껴지고 ... 위에 모든 사례는 내가 돈을 쓰면서 쓰기 싫다는 느낌에 빠져 있습니다 소비하는 것을 거부 하는 기분입니다. 이럴때는 나로 인해 돈을 버는 사람의 기분은 어떨지 상상해봅니다. 나 때문에 오늘 누군가는 돈을 벌어서 기분이 좋은 느낌,나로 인하여 수입이 생겨서 행복한 느낌을 가질 것입니다. 내가 돈을 소비하면서 누군가의 행복을 채워준다는 생각을 하면 나의 기분도 좋습니다. 자꾸 돈을 쓴다는 느낌에만 집중하면 뺏기는 기분이 들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쓰면서도 돈을 버는 사람의 행복한 기분을 느꼈다면 나도 만족스럽습니다. 돈을 쓰는것이 힘든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는 것이 싫은 무의식의 마음이 있습니다. 그 마음이 무의식에 있기 때문에 나조차 행복하지 못합니다. 무의식은 남과 나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마음을 정화하려면 내가 돈을 소비할때 돈을 버는 사람의 행복한 마음을 함께 느껴주면 됩니다. 시크릿에 의하면 먼저 행복한 마음을 느껴야 그 마음이 또 나에게 돌아오는 것입니다. 이러한 만족감과 행복함이 이러한 돈에 대한 무의식을 정화하는 방법입니다.

끌어당김의 핵심

끌어당김의 법칙을 보면 작용 반작용의 법칙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냐면 내가 먼저 행복함을 느껴야 행복함이 다시 나에게 끌어온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3차원에 사는 우리는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우리는 행복한것이 없는데 어떻게 행복함을 느껴? 이렇게 사고를 하기 때문입니다. 돈이 많이 있어야 행복하지! 돈이 많이 없는 현실인데 어떻게 좋은 감정을 느껴? A가 있어야 B를 느끼지 이렇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주의 원리는 그렇지 않습니다. 먼저 행복함을 느껴야 행복함이 나에게 끌어옵니다. 이것이 무의식정화를 하는 이유입니다. 앞에 사례와 같이 나는 돈을 쓰면서 계속 뺏기는 마음이 듭니다. 그럼 나는 뺏기는 마음을 쓰는 작용으로 뺏기는 마음이 느껴지는 현실을 만들어 냅니다. 하지만 나의 사고를 확장함으로써 돈을 쓸때 뺏기는 마음이 아니라 나로 인해 돈을 버는 사람의 마음을 함께 내가 느껴준다면 나는 행복함을 느낌으로 또 행복함이 끌어오는 현실을 창조하게 되는 것입니다..!

2023.04.30 - [분류 전체보기] - 성공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할까?(구체적방법)

 

성공하기 위해 어떻게 해야할까?(구체적방법)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많은 사람들이 부를 이루기 위해서 많은 공부를 합니다. 투자,자기개발,시크릿,사업 여러노력들을 합니다. 노력하다가 일정

monday9999.com